PRODUCT
친환경 입체액자

PRODUCTECO-FRIENDLY 3D FRAME

---------------------------------------Pa:ture

"종이로 만드는 새로운 문화"

액자는 동 ·서양을 막론하고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니고 있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액자가 지닌 장식적 기능을 보다 극대화하기 위하여 새로운 형태의 액자들이 속속등장하고 있습니다. 사진이나 그림을 넣었던 액자는 다양한 형태로 진화되어 집안의 분위기에 활력을 넣어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화되고 있는 것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화되는 액자의 유형을 살펴보면 2D에서 3D로의 변화, 즉 2차원의 그림의 형태에서 자유로운 소재를 활용하여 3차원의 입체 형태로 변화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액자의 용도가 다양화된다는 것입니다. 조명과 결합하여 실내 무드램프의 역할을 대신하기도 하여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용, 특정일을 기념하기 위한 기념품, 관광지에서 추억을 담는 관광기념품까지 액자의 용도는 다양화 되고 있습니다.



액자는 그림(내용물)과 그림을 보호하는 액자틀로 구성되어 벽이나 나무에 못을 박아 걸수 있는 구조로 되었습니다. 액자틀의 소재는 플라스틱에서부터 나무, 알루미늄, 주석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되었있으나 환경 친화적인 면에서는 많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최근에 인터넷으로 검색되는(위 그림) 종이로만든 아름다운 형태의 액자들을 간간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과정을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는 복잡한 과정으로 가격이 비싸고 유통하는 곳도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pa:ture(페이처)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액자틀부터 모든 소재를 환경적측면에서 지속가능한 종이로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수 많은 샘플제작과 양산사양을 고려한 지기구조개발을 통해 대량생산이 가능하게되었으며 그에 따라 구매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물론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종이로 만들어지는 입체액자와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으로 제품을 알리기 위한 선택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pa:ture(페이처)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누구도 따라오지 못하는 독보적인 종이입체액자 제작 기업으로 발돋움하갰습니다. 종이로만드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상호명 : 페이처(다품다)    대표자 : 홍은경     주 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문로20길 3, 1층    사업자등록번호 : 386-10-02390
TEL : 064-900-3006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9-제주건입-0028 호
              

Copyright 2019(C) pa:ture all rights reserved